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수리비 및 수리 후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제품 불량으로 인한 A/S는 품질 보증 기간 동안만 수리 비용이 무료입니다.
고객 부주의로 인한 A/S는 품질 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수리비를 청구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충전이 되지 않아요.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충전이 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약정 기간 안에 홈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는 반납해야 하나요?
홈서비스 가입 후 1년 안에 해지하는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기기 반납 또는 할인반환금을 내야 합니다.
1년이 지나면 기기 반납 및 할인반환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스마트홈 기기가 작동되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피커로 스마트홈을 실행하려면 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고 아래와 같이 연동해야 합니다.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네이버 클로바 앱 하단의 [스마트홈] → [등록하기] → [U+스마트홈]에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 →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 문제 해결 방법 보기 http://naver.me/5ElMVNm5
▶ U+스마트홉 우리집AI / U+AI_어벤져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 [스마트홈] → [네이버 클로바 앱 열기] → 화면 하단 [등록하기] → [U+스마트홈] →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로 로그인하기 → 원하는 스마트홈 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기기가 있는데 앱에서 보이지 않아요.
앱에서는 스피커를 통해 음성 명령을 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만 표시됩니다.
이 외 기기는 U+스마트홈 앱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음성 명령을 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스위치, 플러그,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멀티탭, 에어컨, 공기청정기, 가습기, 온도조절기, 로봇청소기, 도어센서, 세탁기, 정수기, 블라인드, 커튼, 선풍기, 환풍기, 밥솥, 수면센서, 수면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조명입니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