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장난이나 실수로 경찰에 신고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장난이나 실수로 경찰에 신고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장난으로 신고할 경우 경범죄 처벌법에 따라 벌금, 구류 또는 과료의 형으로 처벌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와 앱의 연결이 끊기거나 앱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 신호가 약하거나, 공유기와 정수기 간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정수기가 놓인 곳에서 와이파이 신호가 잘 잡히는지 먼저 확인해 주세요.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은 어떤 제품인가요?
버튼을 누를 때마다 U+스마트홈 스위치와 연결된 조명을 한 번에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위급상황에 버튼을 누르면 멀리 있는 가족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송되고, 스마트폰 찾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 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엘지 U+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실행할 수 있나요?


우선, 린나이 스마트 보일러 앱을 설치하여 등록한 뒤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매달 이용 요금을 따로 내나요?

힘펠 환풍기를 구입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