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엘지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가습기를 다른 U+ID로 등록해도 되나요
?
새로운 사용자의 U+ID로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 등록된 가습기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엘지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앱을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삼성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배송 문의는 U+Shop이 담당하는 쿠쿠전자 대리점 1644-6659(유료)로,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 1588-8899(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삼성 오븐 with U+스마트홈] 이용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기기 구매 후 U+스마트홈 앱에 기기를 등록하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