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엘지 U+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연결했던 U+스마트홈 기기와 허브 모아 510을 다시 연결할 때, [Ez-Link]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기기와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과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애플(iOS)기기로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기기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은  "DJ_XXXXXX" 입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이름의 앞자리에 있는 'DJ_'를 'LGU_'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이 "DJ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엘지 U+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온도, 습도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허브 모아 510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허브가 설치된 장소의 온도, 습도를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처음 설치 후 약 2시간 동안은 수치가 집안의 상황에 맞게 보정되는 시간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엘지 U+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 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엘지 U+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U+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요금을 알아서 아껴주는 서비스인가요?

전기료미터는 실시간 전기사용량, 현재 누적 전기사용량 및 요금, 이번 달 예상 청구요금, 누진 단계 미리 알림, 전기절약 메시지 등 전기를 절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이를 확인하여 전기요금을 아껴 보세요.





엘지 U+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이 갑자기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와 같은 상황인지 확인하고 해결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 버튼을 연속으로 누르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약 1초 정도의 간격을 두고 눌러 주세요.

• 간편버튼 LED 램프에 초록색 불빛이 5초 정도 켜져 있다가 빨간색 불빛으로 바뀌어 3번 깜빡인다면,  네트워크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는 신호입니다.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 켠 다음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간편버튼이 스마트홈 허브와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사이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으니 확인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