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의 밥을 다 먹었는데 인식하지 못해요.

LG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의 밥을 다 먹었는데 인식하지 못해요.
원격급식기를 딱딱하고 평평한 바닥 위에서 사용해주세요.
원격급식기 아래가 부드럽거나, 딱딱하지 않은 경우, 정상적인 측정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건전지는 특수한 상황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전원 공급만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LG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 U+ 스마트홈 - [간식로봇] 배변판이 애완동물의 활동범위내에 있습니다. 간식로봇이 배변판을 인식하고 피할 수 있나요?


간식로봇은 최소한의 공간 인식 능력이 있지만, 지도화하여 저장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배변판 등 간식로봇이 침범하면 안 되는 공간과 놀이 공간의 분리가 필요합니다.




LG U+ 스마트홈 - [펫케어] U+스마트홈 펫케어를 가입한 사람과 바램 가입자가 다른 경우에 꼭 가입한 사람의 바램 가입 정보가 필요한가요?

U+스마트홈 가입자와 바램 가입자 명의가 다르더라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 U+ 스마트홈 -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