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전화 - [통화편의서비스] 외출했을때 댁내 인터넷전화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LG U+ 전화 - [통화편의서비스] 외출했을때 댁내 인터넷전화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에서 제공하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U+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LG U+ 전화 - [선불카드] 통화시간 또는 잔액이 남아있어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선불카드는 잔액이 남아 있어도 충전 가능합니다.

선불카드는 충전을 하시면 기존에 남아있는 잔액에 충전금액이 누적됩니다.

▶ 선불카드 충전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 U+ 전화 - [후불카드] 현재 군 후불서비스 이용중인 사람도 사이버지식정보방 마일리지가 적립 되나요?

군 후불서비스 마일리지 적립은 사이버지식 정보방을 통해 가입할 경우에만 적립됩니다.
단, 무료통화 적용을 받은 경우 중복 혜택은 불가 합니다.

▶ 후불카드 상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LG U+ 전화 - [선불카드] 공중전화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선불카드는 공중전화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불카드를 공중전화기에서 사용하실 때에는 긴급버튼을 먼저 누르고 접속번호(082-16)를 누르면 됩니다.
긴급버튼을 눌러도 발신음이 없으면 동전을 투입하여 발신음을 확인한 후 이용해주세요.

통화가 끝나면 투입한 동전은 다시 반환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LG U+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카드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군후불카드 비밀번호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후불카드 비밀번호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LG U+ 전화 - [선불카드] 카드 번호가 도용이 될 가능성은 없나요?
선불카드는 실물 카드가 없기 때문에 카드 도용이 불가합니다.

사용하는 사람이 실제 카드번호를 노출하지 않으면 카드 도용은 불가합니다.

▶ 선불카드 사용법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