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유독 - [유독] 구독 서비스에 가입 후 사용한 적이 없으면 즉시 해지할 수 있나요?

LG U+ 유독 - [유독] 구독 서비스에 가입 후 사용한 적이 없으면 즉시 해지할 수 있나요?
네.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없으면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으로 문의하여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평일 기준 5일 안에 해지가 완료되며, 고객센터에서 따로 안내해 드리고 별도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물품이 배송되는 구독 서비스는 물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안에 사용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은 가입한 시점부터 사용한 것으로 처리되어 즉시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U+ 유독 - [유독] 유독을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이 궁금해요.

만 19세 이상 U+모바일 개인 고객만 유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법인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통신사 고객도 가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가입할 수 있게 되면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LG U+ 유독 -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의 요금 청구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U+모바일 청구서에서 유독 서비스 요금 청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 가입한 구독 서비스는 다음 달 청구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유독 - [유독] 구독 서비스는 한 번에 몇 개까지 가입할 수 있나요?

한 번에 5개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더 가입하고 싶다면 5개 서비스에 가입한 뒤 추가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LG U+ 유독 - [유독] 가입할 때 안내받은 요금과 실제 청구 요금이 다를 수 있나요?

네. 가입 시점에 따라 할인율이 다를 수 있어서 실제 청구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플러스닷컴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구요금 및 납부 메뉴 가기




LG U+ 유독 - [유독] 제휴사 별 유의 사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인 화면에서 상품명 또는 제휴사 로고를 선택 →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에는 [메뉴(≡)]→[MY구독]에서 상품명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유독 -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다른 서비스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이용 기간 동안에는 다른 서비스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이용 중인 구독 서비스를 해지하려면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구독 해지]를 눌러 신청해 주세요.
해지를 신청해도 다음 결제일 전날까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유독 -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가입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리 커피머신 & 커피캡슐 1팩, 일리 커피캡슐 1팩은 [MY구독]에서 주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