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인터넷이 가끔 끊어지는데 왜 그런가요?

LG 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인터넷이 가끔 끊어지는데 왜 그런가요?
인터넷 서비스 이용 중 순단(끊김)현상 원인은 PC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증상 일 수 있습니다.
1차적으로 V3등의 악성코드 및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및 치료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 [인터넷 속도] 시간대별로 인터넷 속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동시간대에 U+인터넷의 접속율이 높아지면 네트워크 장비에 과다한 트래픽이 발생하여 특정시간대에 속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LG U+는 U+인터넷의 속도 안정화를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가입자 증가에 따른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안정된 초고속 인터넷 제공을 위해 힘쓰고 있으니 염려하지 마세요.
- 속도측정 사이트 별 인터넷 회선(대역폭)에 따라 편차 발생




LG 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모바일 상품권이란 무엇인가요?
모바일 상품권은 핸드폰 SMS로 전송받은 인증번호를 해당 상품권에 해당하는 매장 내 고객센터에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 받아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롯데마트 상품권의 경우는 상품 결제 시 직접 수신된 상품권 내 바코드 제시 및 금액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으로 하향이 가능한가요?
기가인터넷에서 광랜(100M)으로의 하향은 가능합니다. (2019.4.1(월) ~ 부터 시행)
하향은 고객센터(101)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하향 시 하향설치비 27,500원이 발생됩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기가인터넷 상품도 한방에yo / 한방에Home 할인이 가능한가요?

기가인터넷 상품도 한방에yo / 한방에Home / 가족무한사랑 / 참쉬운결합의 결합할인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장애] 정전 후 인터넷이 되지 않습니다.

내용 접기
정전이 일어나고 복구 후, PC나 와이파이에서 신호가 끊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댁내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을 아래와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모뎀 > 와이파이 > PC 순서로 전원선 및 UTP선을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 만약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 PC 순서로 진행






LG 유플러스 인터넷 - [U+인터넷] 기가인터넷으로 개통을 했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요
기가 속도의 인터넷을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고객님 댁내의 컴퓨터에 기가 속도를 지원하는 랜카드가 내장되어 있어야 하며,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속도 편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속도가 많이 느리다면 우선 고객님 컴퓨터에 기가 랜카드가 내장되어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