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 할인 금액 제한이 있나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상품 구매 시 멤버십 할인 금액 제한이 있나요?
네, 월한 달에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멤버십 포인트가 할인 금액보다 적게 남아 있다면, 남은 포인트 만큼만 할인됩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U+콕 쿠폰 할인과 멤버십 할인을 동시에 받을 수 있나요?
네, 동시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할인 적용 전 구매 금액이 5만 원 이상이라면 상품할인 쿠폰과 주문할인 쿠폰을 적용한 후에도 U+멤버십 할인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모바일 - [U+콕] 쿠폰을 사용한 구매를 취소할 경우, 사용한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전체 취소를 하면, 모든 쿠폰이 그대로 복구되며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부분 취소를 하면 상품할인 쿠폰만 다시 발급되고, 주문할인 쿠폰은 발급되지 않습니다.
          
고객이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처리되니 참고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착신전환] 착신 전환 시 중간에 안내 멘트가 나오지 않게 할 수는 없나요?
착신전환 '바로연결' 설정에서는 안내멘트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하지만 '미응답시 연결' 설정에서는 기본 안내멘트가 나가므로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착신전환 신청/설정 가능한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모바일 - [음성사서함] 전화를 걸면,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어 전화를 받을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음성사서함으로 바로 전환되는 기능이 설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통화도우미앱 또는 원격제어(010-8400-8282)를 통해 음성사서함 서비스를 해제하거나 '부재중 전화' 옵션으로 설정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콜메시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콜메시지 서비스는 내가 설정한 나만의 애칭, 별명을 상대방의 휴대폰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로 그날 그날 기분에 따라 상황에 따라 나만의 개성이 담긴 메시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요금은 무료이며, 홈페이지 또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 가능합니다.
        
* iPhone 은 주소록 저장 이름 또는 콜메시지 문구가 보여지며, USIM 교체시 재인증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재인증 방법 : 통화도우미 앱>더보기>휴대폰 번호 재인증 메뉴)

* 콜메시지 서비스는 LG U+ 고객에게만 설정 정보가 노출 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  http://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 https://appsto.re/kr/UaV04.i





LG 유플러스 모바일 - [콜메시지] 문구 노출은 몇글자까지 가능한가요?

한글 32자(64Byte)까지 노출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