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약정기간 내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도 내야 하나요?

LG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약정기간 내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 해지반환금은 따로 없습니다.




LG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현재 U+스마트홈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약정이 남았는데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로 변경 가능한가요?
네, 재약정을 통해 우리집 지킴이 Easy2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U+고객센터 101(무료)로 연락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맘카 Easy2를 2대 이상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기본으로 제공되는 1대 외 최대 3대를 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이용 시, 1대당 4,400원의 요금이 발생합니다.





LG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 다른 U+스마트홈 기기를 등록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U+스마트홈 Easy 앱에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인 맘카 Easy, 맘카 Easy2,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아니요. 약정기간이 끝나도 계속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월정액을 납부하면 보험도 유지됩니다.





LG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보험 가입 증서를 따로 받아볼 수 있나요?
아니요. 해당 보험은 계약자인 유플러스가 보험료를 납부하는 단체보험으로, 보험 가입 증서를 따로 받아볼 수는 없습니다.
자세한 보상 내용은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스마트 보안] → [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험 효력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LG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이용요금 미납 중 화재 또는 도난 사고가 발생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네.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미납기간이 길어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스마트 보안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해지했거나 일시 정지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및 일시 정지 기간에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일시 정지 또는 서비스를 해지한 상태가 아니라면 U+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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