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 [세컨드 TV] 어떤 폰에서 컨텐츠 구매 했는지 알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TV - [세컨드 TV] 어떤 폰에서 컨텐츠 구매 했는지 알 수 있나요?
셋톱박스에 연결된 스마트폰은 리모콘처럼 동작하기 때문에 어떤 폰에서 VOD를 구매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TV - [UHD] 최근 검색어를 지우려면 어떻게 하나요?

별도 삭제 기능은 없습니다.
최근 검색한 10개 단어까지만 제공되므로 다른 검색어 10개를 입력하면 기존의 검색어는 보이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TV - [TV장애] U+tv 설치 후 게임 및 P2P 프로그램이 되지 않습니다.

U+tv 장비인 홈게이트웨이의 자체 방화벽 기능으로 포트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하신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PC 인터넷 창에서 인터넷 주소줄에 192.168.219.1를 입력 후 접속
  ② 와이파이 100 이용고객 사용자 암호 : admin / 기가 와이파이  이용 고객 사용자 암호

      : 공유기 우측 상단 스티커에서 암호 확인 후 접속
  ③ 고급설정 > 포트포워딩에서 게임 및 P2P 등에서 요구하는 서비스 포트 선택 → 적용





LG 유플러스 TV - [U+우리집 AI] 성인용 콘텐츠는 어떻게 검색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리모컨 혹은 스피커로 콘텐츠를 검색한 후, TV 화면에 검색 결과가 나오면 리모컨의 ‘옵션’ 버튼을 눌러 ‘성인 콘텐츠 모두보기’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② 사용자 인증번호를 누르면 성인 콘텐츠 제한이 1회에 한해 해제됩니다.




LG 유플러스 TV - [U+우리집 AI] 보고 싶은 콘텐츠가 검색되지 않아요.
검색 결과가 너무 많거나 콘텐츠를 찾을 수 없는 경우 검색어 조합을 달리해 검색 범위를 줄여주세요.




LG 유플러스 TV - [U+우리집 AI] 위치 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어떤 점이 편리하나요?

맛집, 길찾기, 날씨 정보 등 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정보 제공에 동의하지 않으면, 고객의 현재 위치를 기반으로 한 정보가 아닌, 기본값으로 저장된 정보가 임의로 제공됩니다.

위치 정보 서비스 제공 여부를 변경하려면 리모컨 ‘홈’ 버튼을 누르고, TV 화면에서 ‘TV앱’ 메뉴→ 설정→개인→위치를 차례로 눌러 변경해주세요.





LG 유플러스 TV - [U+우리집 AI] 음성이 아니라, 문자를 입력하여 콘텐츠를 검색할 수도 있나요?

문자를 입력하여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의 ‘이전’ 버튼을 누르고, TV 화면에 나타나는 가상 키보드 또는 리모컨의 키패드를 이용해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