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TV -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TV -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셋톱박스의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전원선/콘센트/셋톱박스 등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 재연결 및 콘센트 변경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TV - [TV장애] 구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

구매 비밀번호 변경은 U+tv 리모컨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시스템설정 > 전체 초기화 → 현재 사용중인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변경 진행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 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TV -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숨김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채널설정 > 채널숨김 선택 →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채널숨김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TV - [리모컨앱] 리모컨앱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리모컨 기능을 쓸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 리모컨앱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LG 유플러스 TV - [AI홈쇼핑]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AI홈쇼핑 처음 이용 시, 상품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로그인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이때 해당 홈쇼핑 회원은 휴대폰 번호로 개인 인증만 받으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홈쇼핑 회원이 아닌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한번 로그인 한 후에는 별도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하며 다른 이용자 정보로 주문하고 싶은 경우 홈쇼핑 채널 시청 중 “로그아웃 해줘”라고 말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TV - [AI홈쇼핑] 적립금은 언제 받나요?
매월 1일 02:00부터 다음달 1일 01:59까지 결제 시, 결제한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이후에 한꺼번에 지급됩니다.
적립 예정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지급되며 1인당 최대 월 5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TV - [AI홈쇼핑]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해당 홈쇼핑 채널에서 주문한 이력이 있는 경우 최근 배송지가 기본 배송지로 설정됩니다.
등록된 배송지 정보 또는 주문 이력이 없는 경우 U+tv 실제 사용자 주소가 기본 배송지로 설정됩니다.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주문결제 중 배송지 확인 단계에서 [배송지 녹음] 메뉴를 선택하세요.
주문 완료 직후 걸려오는 ARS(자동 응답 시스템)를 통해 원하는 배송지를 음성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