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 개인/법인사업자가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

KT olleh | 개인/법인사업자가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
기타 > 회원가입

개인/법인 범용인증서를 가지고 계신 경우에는 회원가입 마지막 단계에서 범용인증서 인증 후 즉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만일 범용인증서 미 소지시에는 서류를 이메일, 등기, 또는 팩스를 이용하여 케이티닷컴으로 서류를 송부해 주시면, 서류 확인 후 가입을 승인해드립니다. 단, 한국신용평가에 등재된 사업자 회원만 가입이 가능하며, 미 등재시 한국신용평가 등재 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기타 > 회원가입
KT olleh | 사업자가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신청인 신분증이 필요하며, 법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본, 신청인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단, 범용인증서를 가지고 계신 경우에는 범용인증서 인증 후 사이트에서 즉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기타 > 회원가입
KT olleh | 사업자 회원가입을 위해서 서류를 제출하고자 합니다. 어디로 제출해야 하나요?

이메일, 팩스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이메일: info.ktid@kt.com
- 팩스: 080-950-1721
- 등기우편: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096-3 (도로명: 산본로 362) KT고객센터 케이티닷컴팀





기타 > ID/PW찾기
KT olleh | 법인사업자인데 아이디를 몰라 로그인이 안됩니다.

변KT닷컴 메인화면 > 로그인 > 아이디 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확인을 위해서 회원가입시 등록한 법인명의의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아이디 찾기가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 ID/PW찾기
KT olleh | 법인사업자인데 비밀번호를 몰라 로그인이 안됩니다.

www.kt.com > 메인좌측 > 로그인 > 팝업 창에서 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확인을 위해서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범용공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인터넷전화 > 요금/혜택
KT olleh | 집전화도 모바일처럼 통화할인 받을 수 있는 요금제가 있나요?

집전화 3000요금제를 가입하시면 기본료는 0원이며 국내 유선전화간 통화가 3000분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유선 3000요금제와
국내 유선전화와 kt 휴대폰간 통화가 3000분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유무선 3000요금제가 있습니다. 또한,요금제를 약정으로 가입 시 약정에 따른 추가 할인도 가능합니다.





전화/인터넷전화 > 요금/혜택
KT olleh | 집전화 일반형은 무엇인가요?

전화서비스의 설치/개통 등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비용인 출동비를 납입하는 조건으로 가입하는 전화입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