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올레 KT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tv > Live 이용안내

케이블선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 및 리모컨의 음소거버튼 또는 음량이 작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tv > Live 상품정보
올레 KT 비디오로 복사할 수 있나요?

olleh tv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저작권보호 장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방송 프로그램을 녹화하듯이 녹화하시기는 어렵습니다.




tv > Live 요금관련
올레 KT | 해지하면 할인반환금을 내야 하나요?

olleh tv 서비스 이용 중 해지 시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에는 별도로 할인반환금이 부과되지 않으나 계약기간 내 해지 시에는 할인반환금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tv > Live 요금관련
올레 KT [tv]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올레tv 요금은 신청하는 상품이나 약정에 따라 다르오니 상품별 요금은 KT닷컴 > 상품 > TV > 요금제 메뉴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tv > Live 이용안내
올레 KT | tv의 외부입력 버튼이 없거나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이 없어요

TV의 채널버튼을 누르면 외부입력이 바뀌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 통합 리모컨을 설정 후 외부입력 버튼 이용하여 외부입력 변경 할수있습니다.
※ tv 단말기에 관한 정확한 문의는 tv 제조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tv > Live 상품정보
올레 KT [캐치온 디맨드]에 서비스를 통해 어떤 컨텐츠를 만날 수 있나요?

국내외 최신 인기 영화 및 해외 시리즈를 즐길 수 있는 캐치온1, 캐치온2 유료채널 및 1천여편의 캐치온 VOD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영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 유료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이용내역을 알 수 있나요?

TV 내 마이메뉴 > 구매내역 보기 또는 kt.com에서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구매내역 확인 : https://my.kt.com/usage/TvVodUsageList.do





tv > 스카이라이프 요금관련
올레 KT | 카이라이프 고객이 'olleh tv 스카이라이프'로 변경 시 요금과 채널은 변동되나요?

상품 변경 시에는 채널과 요금도 따라서 변동됩니다.
단, 별도의 프로모션이나 이벤트 여부에 따라 채널과 요금이 승계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바랍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