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60,000원을 납부하고 신규 가입했는데 설비비형으로 바꿀 수 있나요?

올레 KT | 60,000원을 납부하고 신규 가입했는데 설비비형으로 바꿀 수 있나요?
집전화 > 이용안내

설비비형 집전화 서비스는 현재 가입이 중단되어 신규 가입 시 일반형 집전화 서비스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설비비형 집전화 서비스로 변경이 어렵습니다.
※ 일반형 가입 시 출동비 부과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 집전화 해지시 요금정산 다 했는데 또 요금이 나왔어요.

해지 시 해지 전일까지의 사용료를 임시 납부 처리한 것이며, 해지 일에 사용한 전화 요금과 회수대행 요금 및 착신자 요금자료는 제외되어 다음달에 청구될 수 있습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 전화 기본 요금이 비싼거 아닌가요?

유선전화 요금은 기본적으로 만원 이상의 기본료를 청구하는 이동전화에 비해 매우 저렴하며 KT의 기본요금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가입 국가에서 최저 수준입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 집전화 알림콜 서비스는 뭔가요?

집/사무실 유선전화에 부재중 또는 통화중 걸려온 발신번호를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이동전화 또는 SMS(단문 메시지) 기능이 내장된 유선전화로 실시간 SMS(단문 메시지)를 통해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올레 KT | 이동전화에 건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집에서 휴대전화는 별로 안걸고 휴대전화를 착신해서 받거든요.

착신통화전환 서비스 사용 시 착신이 핸드폰으로 연결된 경우 발신자에게는 집전화에 건 요금만 청구되며,착신 받은 고객님은 집전화에서 핸드폰으로 발신한 구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올레 KT | 시외전화 사전선택제란 무엇인가요?

시외전화 사전 선택제란 고객이 주로 이용할 시외전화 사업자를 선택하여 등록함으로서 원하는 사업자의 시외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올레 KT [브랜드팝업] 통화연결중 화면에 표시되는 상호명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브랜드팝업 가입 당시 등록하신 상호명 변경업무는 브랜드팝업에서는 처리해드리지 않습니다. 실제 고객님의 상호명과 다르게 표시되는 경우 kt100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