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 올레 tv 명의자와 Seezn 계정의 명의자가 같아야 TV 연동설정이 가능한가요?

올레 KT | 올레 tv 명의자와 Seezn 계정의 명의자가 같아야 TV 연동설정이 가능한가요?
tv > Seezn 이용안내

명의자가 다르더라도 올레tv와 Seezn 계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올레 tv와 최대 3개의 Seezn 계정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모든 VOD를 올레tv와 연결해서 시청 가능한가요?

Seezn 콘텐츠 상품정보에 'tv 아이콘'이 표기된 콘텐츠에 한하여, 올레tv와 연동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소장용 콘텐츠는 전편 모두 올레tv에서 이어보실 수 있습니다.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올레tv에서 구매한 VOD를 Seezn에서 보고싶어요.

올레tv에서 구매한 VOD를 Seezn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Seezn 어플에서도 이용 가능' 등의 문구가 표기된 VOD만 가능)

- Seezn App : 하단 우측 마이메뉴 > 올레tv 연결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사용방법을 보실 수 있습니다.
- TV : 올레tv 채널 742번 진입 > '시즌 연결하기' 선택
> (1) 휴대폰번호 로그인 : '추가 연결' 선택 후 이용
> (2) SNS/KT ID 로그인 : 앱 내 하단 우측 마이메뉴 > 올레tv 연결 > 'TV에서 연결하기' 혹은 '모바일에서 연결하기' 선택

* 올레tv와 최대 3개의 Seezn 계정 연결이 가능
* 최초 연결 단말 외 다른 단말(최대 2개)도 위의 방식으로 연결 진행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다른 앱 위에 그릴 수 있는 앱'이란 창이 뜹니다.

문의 주신 다른 앱 위에 그릴 수 있는 앱 설정은 Seezn 앱이 팝업 플레이(멀티 윈도우) 기능 사용 시 필요한 권한으로 안드로이드 6.0이상에서 필수로 필요한 설정 권한입니다. 팝업플레이 기능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권한을 On시키시고 앱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실행시 뜨는 팝업 창에서 "다른 앱 위에 그리기 허용" 설정 후 이용)





tv > Seezn 이용안내
올레 KT | 업데이트 후, 네트워크 오류 메시지가 뜨며 실행이 안됩니다.

콘텐츠 재생 시도시 발생하는 팝업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재생중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재생 중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다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Player, ***)” 와 같은 내용의 팝업인 경우 주로 현재 사용중인 단말의 네트워크가 불안정해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주변 네트워크 속도(와이파이, LTE,5G)가 원활한 상황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네트워크속도의 경우 통신 신호가 약하거나 통신 신호가 강하더라도 단말의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다른 앱에서 네트워크 리소스를 많이 점유하고 있는 경우에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 발생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중인 다른 앱이 있으시다면 종료하신 후 Seezn 앱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tv > VOD(영상 콘텐츠)
올레 KT |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신청시 이용자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 변경이 안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olleh TV 계약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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