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KT [음성이월 요금제]의 경우 이월된 제공통화를 다음달에도 모두 소진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달로 이월되나요?

올레 KT [음성이월 요금제]의 경우 이월된 제공통화를 다음달에도 모두 소진하지 못했을 경우 다음달로 이월되나요?
모바일 > 요금제

제공통화는 기한에 관계 없이 무제한 이월됩니다.
단, 해당 요금제 이용 중 타 요금제로 변경 시 이월된 통화분수는 소멸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청소년 지니 요금제] 요금제 해지 시, 지니팩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요금제 해지 시, 지니팩 서비스도 해지됩니다.
타 요금제를 이용하여 지니팩을 계속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Y틴 요금제] 바꿔 쓰기 설정하면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바꿔 쓰기 설정 시 해지 전까지 매월 지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사의 사정으로 서비스 종료 시 고지 후 중단될 수 있음)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골든스마트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명의자 기준으로 만 65세 이상인 경우에만 가입 가능한 3G 요금제로, 주민번호 기준으로 1회선만 가입 가능합니다.
☞ 『골든스마트 요금제』 바로가기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279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올레 순액 데이터] LTE가입 3개월 동안 기본 데이터의 20%를 추가로 제공하는 세이프존은 그대로 적용되나요?

아닙니다. 세이프존 대신 매월 기본 제공량을 늘렸습니다.
기존 LTE-데이터평생 요금제보다 0.1GB~0.4GB까지 추가로 제공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지로납부에 대해서 알고싶어요

우편으로 수령한 지로납부용지(OCR청구서)를 이용하여 금융기관에 요금을 납부하는 제도로 전국 모든 은행 및 인터넷 지로 사이트를 통해 납부 가능합니다.






모바일 > 요금제
[LTE WARP 어르신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LTE 서비스를 사용하는 만 65세 이상 전용 요금제로 어르신의 신변보호를 지원할 수 있도록 KT 안심박스 서비스가 기본 제공됩니다.
※ 안심박스란? 위치 조회 및 유해 사이트/앱 차단, 사용시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안심 앱 서비스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청소년 지니 요금제] 기존 LTE-알 요금제에서 청소년 지니 요금제로 변경 시 이월된 알은 어떻게 되나요?

기존에 이월된 알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지니 요금제에서 LTE-알 요금제로 변경 시에도 마찬가지로 알이 그대로 이월됩니다.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