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의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올레 KT 나의 고객등급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고객등급은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K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로그인 후 혜택 > 멤버십 안내 > My 멤버십 접속 시 확인 가능
ㆍ 마이케이티 앱 > 홈화면 > KT 멤버십에서 확인 가능
ㆍ KT 멤버십 앱 접속 시 확인 가능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나의 고객등급은 얼마나 유지되나요?

연간 자사매출 납부액으로 선정된 고객등급은 매년 1월에 부여하여 연말까지 유지됩니다.
(골드등급 중 모바일 사용기간 6년 이상인 고객 VIP등급 상향은 1월, 7월 연 2회)
다만, VVIP/VIP 요금제 사용으로 등급이 상향된 경우는 요금제를 계속 유지하셔야 등급이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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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지난달 요금을 안냈는데 나의 고객등급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등급 부여시 미납 요금은 매출에서 제외되어 등급하락 요인이 됩니다.
매년 10월말 시점의 미납을 반영하게 되므로 10월말 이전에 미납을 납부하시면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정지되면 KT 멤버십 혜택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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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나의 고객등급을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나요?

고객님 등급 및 이에 따른 혜택은 오직 고객님을 위한 것이므로 가족을 포함하여 다른분께 양도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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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KT 5대 상품을 모두 해지했는데 고객등급은 유지되나요?

KT 고객등급제도의 기반이 되는 5대 상품을 모두 해지하실 경우에는 자동적으로 고객님의 등급이 초기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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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더 높은 고객등급을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많은 KT상품을 사용하시면서 연 이용금액이 많을수록 등급이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모바일과 인터넷의 VVIP/VIP요금제 사용하시면 다다음달 초에 VVIP/VIP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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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 KT VVIP, VIP 선정기준은 어떻게되나요?

고객님께서 1년간 납부하신 KT 5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TPV, 인터넷전화, 집전화)의 지정된 서비스매출이 100만원 이상이면 VIP 등급, 200만원 이상이면 VVIP 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단, 등급산정 기준일에 가입하고 계신 상품의 이용요금만 적용되며, 미납금액,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요금할인액 등 일부 항목은 등급 산정 시 제외)
 
고객등급 산정은 매년 1월에 부여됩니다.(단, VIP등급 상향(GOLD 등급 & 모바일 가입기간 6년이상)은 1월, 7월 등급 산정)
 
2022년 1월 1일에 반영되는 등급은 2020년 11월~2021년 10월까지의 청구/수납 완료된 금액을 기준으로 등급이 산정됩니다.



출처:  KT   자주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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