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티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매월 1일마다 부여되는 T마일리지 한도(ID당 3,000원) 내에서 충전이용료를 자동으로 결제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충전금액 기준 최대 2.1%까지 즉시 결제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의 조건이 있나요?

'충전형'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대상이 될 수 있으나,
전전월 15일~전월 14일의 환불내역이 있을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따라서 이번 달에 대상이었더라도, 환불 이력 여부에 따라 다음달에 대상이 아닐 수 있습니다.

※ 최신 버전의 모바일티머니부터 서비스가 적용되오니, 모바일티머니 App에서 서비스 내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앱을 업데이트 해주세요.




티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의 대상인지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 대상 여부는 매월 1일 모바일티머니 APP내 사이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를 이용할 때 추가적으로 알아야 할 부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 충전금액의 최대 2.1%까지 T마일리지로 자동 결제되는 서비스이며, 2.1% 초과분은 고객 부담입니다.

- 휴대폰 결제, 상품권, T마일리지, 티코인을 통한 충전은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3개월 단위로 갱신되며, 서비스 내용이 변경될 경우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 제휴티머니App(삼성페이, LG페이, 페이코 등)에서 충전하시는 경우 충전이용료 부담Zero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어린이 / 청소년 카드 등록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티머니 앱 실행 후 좌측상단(三)-> 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화면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 할인등록 해지시 3일 이후 일반요금으로 적용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 유심(USIM)이 없으면 티머니 잔액을 환불 받을수 없나요?
모바일티머니 잔액은 휴대폰에 삽입되어 있는 "유심(USIM)"에 저장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심(USIM)을 분실또는 폐기하신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기기 변경 및 해지시 환불하지 않고 유심(USIM)을 폐기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에서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ktp.tmoney.co.kr:8090/mtmoney/front/agree/view.do?blthSno=5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