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T-money [카드&페이] POP티머니를 분실해서 멤버십 GS&포인트가 걱정돼요.

티머니 [카드&페이] POP티머니를 분실해서 멤버십 GS&포인트가 걱정돼요.
카드 정지를 신청하실 것을 권고합니다. 사용 정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소진이 불가하므로 고객님의 소중한 포인트를 보호하실 수 있습니다.
정지된 카드는 다시 카드정지를 해제할 수 있으며 카드 사용정지와 해제는 GS리테일 홈페이지(www.gsretail.com), GS리테일 매장이나 GS25해피콜(080-555-2525)에서도 이용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GS&포인트카드를 여러장 가지고 있는데 POP티머니를 추가할 수 있나요?
POP티머니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회원가입 후 POP티머니를 등록하시면 사용시 적립되는 포인트는 기존 포인트에 합산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GS&포인트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포인트를 사용하실 때 주유소/충전소 등 매장에 따라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분실된 카드를 이용한 포인트 오용을 방지하고자 만든 제도입니다.
기본적으로 카드 발급 시, 카드 비밀번호는 주민번호 앞자리 중 생월일(예:760908 - *******인 경우, 비밀번호 0908로 초기 세팅) 네 자리로 셋팅되어 있으며, 가능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온라인(www.gsretail.com)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문의는 GS리테일 매장 및 GS25 해피콜(080-555-252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POP티머니를 GS&포인트카드로 등록할 때 반드시 홈페이지에서만 해야 하나요?
GS25 점포에서도 휴대폰번호를 불러주시면 POP카드의 GS&포인트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POP티머니를 등록 하지 않으면 GS&포인트 적립이 안되나요?
POP티머니 등록을 하지 않아도 GS&포인트는 적립됩니다. 단, 2개월내 카드등록을 해야 하며, 카드등록을 하지 않을 경우 적립된 포인트는 소멸되며, 추가로 GS&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적립된 포인트 사용도 불가합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해피포인트에 가입한 POP티머니를 분실했어요. 재발급은 어떻게 하죠?
새로운 POP티머니를 구매하신 후 POP티머니 홈페이지(www.popcard.co.kr)에서 카드를 등록하시면 새로운 POP티머니로 해피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해피포인트카드를 두고왔어요.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없나요?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 또는 핸드폰번호로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해피포인트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나 휴대전화번호가 없거나 기 등록된 번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카드&페이] 해피포인트카드 사용시 비밀번호가 있나요?
해피포인트카드는 고객님들의 안전한 포인트 관리를 위하여 포인트 사용시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단,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고객님들이 사용하고자 선택하신 경우만 세팅됩니다.
초기세팅된 비밀번호는 해당카드에 등록된 주민번호기준의 생일 4자리 입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