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운동알림] 운동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SKT 누구] [운동알림] 운동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운동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설정한 정보에 따라 해당 시각에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발송 시각이 현재 시각보다 10분 미만으로 설정/수정하는 경우, 설정 및 발송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누구] [운동알림] 운동알림은 몇 개까지 설정 가능한가요?
[운동알림] 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운동 알림 1개당 운동 시각은 최대 10개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누구오팔 알림 간 요일 및 시각에 대한 중복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SKT 누구] [운동알림] 운동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운동 일정 정보를 등록 하시면 등록 시각에 운동 알림은 물론 수행 여부도 체크해드려요.
1) NUGU 앱 > 누구오팔 > 운동알림을 눌러 보세요

2) 운동 종류(개인 운동 알림, 추천 운동 알림), 운동 요일, 운동 시각을 설정 후 저장해주세요

3) 시간에 맞춰 운동 일정 안내가 음성으로 출력됩니다.

4) 운동 일정 안내 알림 후, "그래" 또는 "운동 시작" 등의 발화로 수행 체크를 진행해주세요.

5) opal 관리>운동 현황으로 실제 지난 7일 간의 운동 수행 기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SKT 누구] [운동알림] 운동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운동알림] 서비스는 누구오팔에서 제공하는 시니어를 위한 특화서비스로, 사전에 설정한 시각에 운동 리마인드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개인이 설정한 운동 타이틀로 알림을 받을 수도 있고 누구오팔에서 제공하는 운동 컨텐츠로 알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알림 이후 수행 여부를 체크하며 NUGU앱의 'opal 관리' 메뉴를 통해 지난 7일 간의 기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누구오팔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누구오팔] 은 유료 서비스로 SK텔레콤 매장 및 NUGU 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부가서비스로 가입하시거나 NUGU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누구] [누구오팔] 누구오팔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이용권 > 구매내역 > 보유한 누구오팔 이용권을 선택하면 <이용권 해지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통해 이용권 해지가 가능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누구오팔 이용권의 경우, 구입 채널인 T월드 홈페이지 또는 앱, SKT 114, NUGU고객센터(1670-0110)를 통해서 해지하셔야 합니다.


츨처:  SKT NUG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