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SKT VoLTE 이상 고객인데 '일반통화' 기능이 사용되지 않아요.

[NUGU] SKT VoLTE 이상 고객인데 '일반통화' 기능이 사용되지 않아요.
SKT VoLTE 이상 고객이면서 다음 조건들을 만족해야 '일반통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NUGU 앱 버전 3.0 이상 사용
• SKT VoLTE 이상 사용
• NUGU 디바이스 보유 (NUGU, NUGU mini, NUGU candle, B tv x NUGU, B tv (AI 2)
• 디바이스에 연결된 휴대폰이 회선 정지/해지 상태가 아님
• 다음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음 : 발신 금지, 발신번호표시제한, 01X번호 표시 서비스, 비밀번호 통화, T 메모링
(NUGU 앱 버전 확인 방법 : 메뉴 > 설정 > 앱 설정 > 버전정보)


[NUGU] NUGU call로 긴급전화를 걸 수 있나요?
NUGU call은 119, 112를 포함한 긴급전화 발신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NUGU] 디바이스의 버튼으로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 있나요?
디바이스의 버튼으로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 있습니다. 상세 동작은 아래의 그림을 참고해 주세요.
통화 종료 후에는 원래 기능대로 동작합니다.


[NUGU] NUGU 앱 이름은 왜 설정하나요?
NUGU call은 NUGU 디바이스와 NUGU 앱간의 전화 기능도 지원합니다.
집에 있는 NUGU 디바이스에서 NUGU 앱 이름을 불러 전화해 보세요.
예시) NUGU 앱 이름을 '아빠'로 지정 → NUGU 디바이스에서 "아빠에게 전화해줘" → 내 스마트폰에 설치된 NUGU 앱으로 'NUGU끼리 통화' 수신
 

[NUGU] 통화 중에도 다른 NUG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편리한 통화 환경 제공을 위해 통화 중에는 일부 명령 외 모든 NUGU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통화 중 이용 가능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발신중 : 발신 취소 / 통화 대기음 볼륨 조절
2) 수신중 : 전화 연결 / 수신 거절 / 벨소리 볼륨 조절
3) 통화중 : 통화 종료 / 통화 볼륨 조절 / 키패드 입력

* 유의사항
- 통화 중에는 뜻하지 않은 말실수 또는 원치않는 도청 상황을 염려하여 음소거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통화 중에는 미리 설정해 둔 알람, 타이머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NUGU] [연락처] '연락처 동기화' 기능이 궁금해요.
'연락처 동기화' 는 휴대폰에 저장된 연락처를 NUGU call 연락처로 자동으로 가져오는 기능입니다.

* 연락처 동기화 방법
NUGU 앱 > NUGU call 화면 진입시 자동으로 동기화 진행
NUGU 앱 > NUGU call 화면 > 설정에서 '연락처 동기화'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동기화 가능

(일반통화 이용 가능시 - SKT VoLTE 이상 이용 고객 제공 기능)
전화번호를 보유한 모든 휴대폰 연락처를 NUGU call 연락처로 동기화합니다.

(일반통화 이용 불가시)
휴대폰 연락처 중 NUGU call 가입자를 NUGU call 연락처로 동기화합니다.
NUGU call 연락처에 원하는 상대방이 보이지 않는다면 '초대' 버튼을 눌러 NUGU call 초대문자를 보내보세요.


출처:  SKT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