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는 어떻게 설정해야 하나요?
도미노피자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에 접속하여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하단에 있는 '마이 메뉴 설정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마이 메뉴로 설정하고 싶은 피자의 종류, 도우, 사이즈, 수량을 선택하고, '추가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4. 사이드 메뉴, 음료도 같은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메뉴가 추가되면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 나만의 마이 메뉴 설정을 완료합니다.
6. 이제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앱에서 설정한 마이 메뉴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 마이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NUGU (도미노피자) 주문 시 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을 이용하고 싶어요.
NUGU 앱의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에서 T멤버십 카드를 등록하여 자동으로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에서 본인 명의의 T멤버십 카드 사전 등록 및 약관 동의를 진행해 주세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도미노피자 음성 주문 시 자동으로 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이 적용됩니다.(일반 20%/VIP 30%)
단, T멤버십 사용 제한 정책에 따라 당일 T멤버십 사용 내역이 있는 경우에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피자 주문이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멤버십 정보 등록하기]
1. NUGU 앱에 접속하여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하단에 있는 'T멤버십 등록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본인 명의의 T멤버십 카드번호,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도미노피자 주문 시 자동 차감 동의'에 동의한 뒤 '등록'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4. 이제 NUGU 디바이스를 통해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면 음성으로 T멤버십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이 안내됩니다.
※ 이미 등록한 T멤버십 카드의 변경,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NUGU 앱의 'T멤버십 설정' 화면에서 '변경'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주문) 하나요?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또는 BBQ)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말씀하시면 주문이 시작됩니다.
단, 주문이 최종 접수되려면 NUGU 디바이스의 안내에 따라 끝까지 음성을 들으신 이후,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오면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 디바이스가 안내한 멘트와 다른 발언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접수"라고 음성 명령을 말씀하신 이후에는 주문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을 취소, 변경하고 싶어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의 경우, 주문 접수 이후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전에도 이 부분에 대해서도 여러 차례 안내를 드리고 있으므로 주문 이후 수정이나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신메뉴'는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도미노/BBQ 서비스의 '신메뉴'는 별도의 설정 없이, "도미노피자(또는 BBQ) '신메뉴'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신메뉴' : 꽃게 온더 피자 세트
- BBQ '신메뉴' :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NUGU (도미노/BBQ) 배달 지역이 아니라고 나와요.
NUGU에서는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배달 가능한 지역에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가능 여부는 NUGU 앱에서 배달 주소를 등록 시 안내드리고 있으며, 제휴사 배달 가능 지역 외에 거주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배달 가능한 다른 주소를 이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아래 제휴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고객센터(1577-3082),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 BBQ: BBQ 고객센터(080-3436-0507), BBQ 홈페이지(www.BBQ.co.kr)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주문이 잠겨있다고 나와요.
NUGU 앱을 통하여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설정 메뉴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나의 NUGU 관리 중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음성 주문 설정 중 도미노피자/BBQ 음성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도미노피자 서비스의 마이 메뉴는 NUGU 앱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1. NUGU 앱에 접속하여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하단에 있는 '마이 메뉴 설정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마이 메뉴로 설정하고 싶은 피자의 종류, 도우, 사이즈, 수량을 선택하고, '추가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4. 사이드 메뉴, 음료도 같은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5. 모든 메뉴가 추가되면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눌러 나만의 마이 메뉴 설정을 완료합니다.
6. 이제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 주문해줘"라고 명령하면, 앱에서 설정한 마이 메뉴 주문 접수가 시작됩니다.
※ 마이메뉴 변경은 NUGU 앱에서만 가능하며, 음성으로는 마이 메뉴를 등록 및 변경할 수 없습니다.
NUGU (도미노피자) 주문 시 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을 이용하고 싶어요.
NUGU 앱의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에서 T멤버십 카드를 등록하여 자동으로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NUGU 앱에서 본인 명의의 T멤버십 카드 사전 등록 및 약관 동의를 진행해 주세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도미노피자 음성 주문 시 자동으로 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이 적용됩니다.(일반 20%/VIP 30%)
단, T멤버십 사용 제한 정책에 따라 당일 T멤버십 사용 내역이 있는 경우에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피자 주문이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멤버십 정보 등록하기]
1. NUGU 앱에 접속하여 도미노피자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2.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하단에 있는 'T멤버십 등록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3. 본인 명의의 T멤버십 카드번호,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도미노피자 주문 시 자동 차감 동의'에 동의한 뒤 '등록'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4. 이제 NUGU 디바이스를 통해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면 음성으로 T멤버십 할인율이 적용된 가격이 안내됩니다.
※ 이미 등록한 T멤버십 카드의 변경,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NUGU 앱의 'T멤버십 설정' 화면에서 '변경' 또는 '삭제'가 가능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주문) 하나요?
NUGU 디바이스에 "도미노피자(또는 BBQ)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말씀하시면 주문이 시작됩니다.
단, 주문이 최종 접수되려면 NUGU 디바이스의 안내에 따라 끝까지 음성을 들으신 이후,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오면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 디바이스가 안내한 멘트와 다른 발언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 "주문 접수"라고 음성 명령을 말씀하신 이후에는 주문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NUGU (도미노/BBQ) 주문을 취소, 변경하고 싶어요.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의 경우, 주문 접수 이후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전에도 이 부분에 대해서도 여러 차례 안내를 드리고 있으므로 주문 이후 수정이나 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NUGU (도미노/BBQ) '신메뉴'는 어떻게 주문해야 하나요?
도미노/BBQ 서비스의 '신메뉴'는 별도의 설정 없이, "도미노피자(또는 BBQ) '신메뉴' 주문해줘"라고 음성 명령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신메뉴' : 꽃게 온더 피자 세트
- BBQ '신메뉴' :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NUGU (도미노/BBQ) 배달 지역이 아니라고 나와요.
NUGU에서는 제휴사의 정책에 따라 배달 가능한 지역에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배달 가능 여부는 NUGU 앱에서 배달 주소를 등록 시 안내드리고 있으며, 제휴사 배달 가능 지역 외에 거주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배달 가능한 다른 주소를 이용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아래 제휴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고객센터(1577-3082),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
- BBQ: BBQ 고객센터(080-3436-0507), BBQ 홈페이지(www.BBQ.co.kr)
NUGU (도미노/BBQ)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주문이 잠겨있다고 나와요.
NUGU 앱을 통하여 음성 주문 기능의 이용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성 주문 기능 설정 방법]
- 설정 메뉴 : NUGU 앱 메뉴 > 설정 > 디바이스 설정 > 나의 NUGU 관리 중 설정할 디바이스 선택 > 음성 주문 설정 중 도미노피자/BBQ 음성주문
- 음성 주문 옵션이 On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음성 주문 옵션이 Off 상태일 경우, NUGU 디바이스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