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편리한 기능] (루틴) 루틴에서 등록한 스마트홈 기기가 목록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루틴에서 등록한 스마트홈 기기가 목록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1. "NUGU 앱 > 스마트홈"에서 개별 기기의 연결 여부 확인
루틴 설정시에 각 스마트홈서비스에 로그인 여부나 각 스마트홈 기기의 네트워크 이슈로 연결이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 사전에 스마트홈 연결여부를 확인후에 등록 하셔야합니다.

2. "NUGU 앱 > 스마트홈"에서 스마트홈 기기의 등록해제 여부 확인
"NUGU 앱 > 스마트홈" 에서 등록 해제된 기기는 루틴에서 스마트홈 액션을 설정할수 없습니다.

3. 루틴 설정이 불가능한 디바이스
일부기기는 안전상의 이슈나 제조사의 요청에 의해서 루틴 설정이 불가능할수도 있습니다. 해당 기기는 루틴설정시 목록에서 보여지지 않습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스마트홈 기기과 관련된 액션은 최대 몇개까지 등록이 가능한가요?

루틴 설정시 스마트홈 기기의 개별 액션은 각각 5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다만 등록시에 중복적으로 같은 액션을 여러번 등록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그리고 기기의 전원이 켜져있어야만 동작하는 액션의 경우에는 해당 스마트홈 기기의 전원 컨트롤이 NUGU 음성 명령으로 가능하다면, 원하시는 액션보다 먼저 "전원 켜줘"를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NUGU 셀럽) NUGU 셀럽 : 알람 이용권은 어떤 상품인가요?

셀럽 1명당 개별 이용권 구매가 필요하며 NUGU 앱 내 이용권 메뉴를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이용권 목록에서 NUGU 셀럽 : 알람 이용권 중 이용을 원하시는 셀럽을 선택하여 구매해주세요. NUGU 이용권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NUGU 셀럽 : 알람 이용권은 정기결제권과 기간권으로 구분됩니다. 정기결제는 하나의 셀럽에 대해 월 1,500원으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고, 기간권은 180일 6,000원(33% 할인), 360일 10,000원(45%할인)으로 단 건 결제됩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NUGU 셀럽) 셀럽의 목소리로 알람음 설정시 "애칭"에 대해 알려주세요.

애칭은 셀럽의 목소리로 사용자가 듣기 원하는 명칭입니다.

애칭을 설정하는 경우 알람음 동작시 설정하신 애칭이 알람 메시지와 함께 동작합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NUGU 셀럽) 셀럽의 목소리로 알람음 설정시 "애칭"설정이 꼭 필요한가요?

애칭은 NUGU APP에서만 설정할수 있으면 알람 설정시 필수 정보가 아닙니다. "애칭" 등록 없이도 셀럽의 목소리로 알람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NUGU 셀럽) 셀럽의 목소리로 알람음 설정시 "애칭"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NUGU 앱 메뉴 > 편리한 기능의 ‘알람’ 메뉴의 알람음에서 각 알람의 애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각 알람별로 최대 4글자 이내로 애칭 설정이 가능하며 한국어 외 외국어,특수기호, 비속어 설정은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