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편리한 기능] (루틴) 루틴을 설정할 때 미리 액션의 동작을 확인해보고 싶어요.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루틴을 설정할 때 미리 액션의 동작을 확인해보고 싶어요.
액션 설정 화면의 각 카드 내 우측 상단의 바로 실행 버튼을 누르면,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해당 액션을 미리 실행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루틴 홈 화면에서 '바로 실행' 버튼을 누르면, 연결된 디바이스에서 해당 루틴이 순차적으로 실행됩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누구 디바이스를 2개 이상 갖고 있는데, 동일한 루틴을 사용할 수 있나요?
누구 디바이스는 디바이스 별로 제공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루틴은 각 디바이스 기준으로 설정됩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새로운 디바이스를 연결했는데, 루틴이 동작하지 않아요.
새로 연결한 디바이스에서 루틴을 사용하고자 하실 때는, 'NUGU 추천 루틴 추가하기'에서 다양한 루틴을 추가하시거나 '루틴 만들기'를 통해 나만의 루틴을 생성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루틴 약관을 해지해도 되나요?
루틴을 추가, 편집한 상태에서 루틴 약관을 해지하시면 추가, 편집한 루틴이 삭제되고, 루틴 최초 기본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약관 해지 시 더이상 나만의 루틴을 만들거나 편집해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루틴은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디바이스 1개당 스케줄 루틴 30개, 보이스 루틴 3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루틴의 액션은 몇 개까지 등록할 수 있나요?
하나의 루틴에 액션은 최대 50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루틴 설정 화면의 액션 옆에 ! 가 표시되고 있어요.
서비스 설정이 완료되어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액션의 경우는 설정이 되지 않았을 때 ! 를 표시하여 설정이 필요함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당 액션을 선택하여, 우측 상단의 링크로 이동하여 설정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편리한 기능 [자주묻는 질문] (루틴) 액션 설정화면에서 '서비스 설정이 필요합니다.'는 문구가 표시되고 있어요.
서비스 설정이 완료되어야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액션의 경우는 액션 설정 화면에서 설정이 되지 않았을 때 ! 를 표시하여 설정이 필요함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해당 액션을 선택하여, 우측 상단의 링크로 이동하여 설정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