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음악.오디오] (멜론)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요금제로 이용 가능한가요?

SKT NUGU 음악/오디오 [자주묻는 질문] (멜론)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요금제로 이용 가능한가요?
멜론 서비스 정책상 '모바일 스트리밍클럽' 및 '멜론 익스트리밍'은 휴대폰과 태블릿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NUGU 스피커나 B tv × NUGU, Smart Navigation에서의 이용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Mobile T map × NUGU에서만 이용 가능)
'모바일 스트리밍클럽'을 이용 중이신 경우, 일반 스트리밍 상품으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바랍니다.


SKT NUGU 음악/오디오 [자주묻는 질문]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데, 일반 스트리밍 요금제로 어떻게 변경할 수 있나요?

멜론 서비스 정책상 '모바일 스트리밍클럽' 및 '멜론 익스트리밍'은 휴대폰과 태블릿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며, NUGU 스피커나 B tv × NUGU, Smart Navigation에서의 이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Mobile T map × NUGU에서만 이용 가능)
NUGU 스피커를 통한 멜론 서비스 이용은 '멜론 익스트리밍 플러스' 또는 일반 스트리밍 상품으로 변경 후 이용 가능합니다.
상세한 안내를 원하실 경우 멜론 고객센터(1566-7727)로 문의 바랍니다.


SKT NUGU 음악/오디오 [자주묻는 질문] (멜론) NUGU 디바이스에서 카카오톡 계정으로 멜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멜론 음악 감상은 NUGU 앱에서 카카오톡 아이디가 아닌 멜론 아이디를 연결 계정으로 설정해 놓은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계정으로만 멜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NUGU 디바이스에서 음악을 감상하기 위해 멜론 계정을 먼저 만드셔야 합니다.
멜론 앱에서 멜론 계정을 만드신 다음, NUGU 앱에서 새롭게 만든 멜론 계정을 연결하시고, 다시 멜론 앱에서 사용하시던 카카오톡 계정을 연동하시면 됩니다.
멜론 앱에서 카카오톡 계정과 멜론 계정을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카카오톡 계정으로 멜론 앱을 이용하는 경우]
멜론 앱 >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 설정 > 내 정보 > 멜론 아이디 등록 > 아이디/비밀번호 설정하여 연동(등록 시 아이디/비밀번호만 설정)

[멜론 계정으로 멜론 앱을 이용하는 경우]
멜론 앱 > 멜론 아이디로 로그인 > 설정  >내 정보 > 카카오계정 관리에서 연결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SKT NUGU 음악/오디오 [자주묻는 질문] (멜론) 음악이 1분 정도 재생되다가 끊어져요.
아래의 이유로 음악이 1분만 재생될 수 있습니다.

1. NUGU 앱에서 멜론을 연결하지 않은 경우
2. 멜론 스트리밍 이용이 가능한 이용권이 없는 경우 ('모바일 스트리밍클럽' 및 '멜론 익스트리밍'은 휴대폰과 태블릿에 한하여 이용 가능)
3. 권리사의 요청으로 1분 미리듣기만 가능한 곡일 경우

음악이 느려지거나 끊기는 또 다른 이유로, NUGU 디바이스와 연결된 네트워크(무선공유기) 환경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시 듀얼 무선공유기를 이용하신다면 가급적 5GHz 연결로 이용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지속 반복될 경우 NUGU 고객센터(1670-0110)로 전화 주시면 더욱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