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가입/이용/탈퇴] 인증번호 문자가 오지 않아요.

skt NUGU [가입/이용/탈퇴FAQ] 인증번호 문자가 오지 않아요.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인증번호 문자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인증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세요. 그래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되면 NUGU 고객센터(1670-0110)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skt NUGU FAQ | NUGU 회원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NUGU 회원으로 가입한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아이디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NUGU 앱 로그인 화면 하단 '아이디 찾기' 버튼을 탭 하여 NUGU 회원 가입을 위해 이용하신 T 아이디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FAQ] NUGU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NUGU 회원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NUGU 앱 로그인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을 탭 하여 NUGU 회원으로 가입한 T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FAQ] NUGU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앱 설치 후 T아이디를 이용해 NUGU 회원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T아이디가 있는 경우]
추가 T아이디 가입 없이 기존 T아이디로 로그인하여 NUGU 서비스 이용 약관 동의만으로 바로 NUG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아이디가 없는 경우]
NUGU 앱 설치 후 NUGU 앱에서 T아이디에 가입하여 로그인 하시면 NUGU 회원 가입이 동시에 진행됩니다.

T아이디로 로구인 하신 후 NUGU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바로 NUGU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아이디 가입, 해지, 변경, 사용 방법 등에 대한 문의는 SK텔레콤 고객센터(080-011-6000, SKT 고객은 휴대폰에서 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skt NUGU [가입/이용/탈퇴FAQ] SK텔레콤 가입자만 NUGU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NUGU 서비스는 SK텔레콤 이동전화, SK브로드밴드 Wi-Fi가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며, 통신사 상관없이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Wi-Fi 환경하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앱 로그인을 위해서는 T아이디 회원 가입이 필요하며, T아이디 또한 통신사 상관없이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음악 서비스는 FLO, 멜론, TV 연동은 B tv, 스마트홈 서비스는 SKT 스마트홈 서비스에 한하여 연동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