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앱) 디바이스 컨트롤러가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NUGU 앱과 NUGU 디바이스간에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디바이스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NUGU 디바이스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NUGU 앱 2.0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앱) 전체 서비스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홈 화면 왼쪽 상단의 '三 버튼'을 누르면 NUGU의 전체 서비스를 보여주는 '메뉴 패널'로 진입합니다.
현재 연결되어 있는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카테고리별로 구분하여 보여드립니다.
서비스 아이콘을 터치하면 해당 서비스 홈 화면으로 진입하며, 각 서비스 화면에서는 계정 연동, 서비스 설정 등의 기능을 이용하거나, 주요 명령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도 있어요!'를 터치하면 다른 NUGU 디바이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들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1) 왼쪽 상단의 三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연결된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볼 수 있어요.
※ NUGU 앱 2.0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메뉴 패널에 보여지는 카테고리명, 카테고리 순서, 서비스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제품 전원은 어떻게 켜나요?
제품에 어댑터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이후 전원을 끄거나 켤 때에는 제품 바닥에 있는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주세요.
제품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하여 전원 제어는 가급적 바닥의 전원 버튼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Wi-Fi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사용 환경에 따라 외부 전압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제품에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 제품 밑면의 전원 버튼을 약 3초간 눌러 제품을 껐다가, 다시 전원 버튼을 약 3초간 눌러 제품을 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670-011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제품 뒷면의 USB는 어떤 용도인가요?
제품 뒷면의 USB 단자는 충전용 단자입니다. USB 통신이나 MP3 Play 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NUGU 앱과 NUGU 디바이스간에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디바이스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NUGU 디바이스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NUGU 앱 2.0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앱) 전체 서비스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홈 화면 왼쪽 상단의 '三 버튼'을 누르면 NUGU의 전체 서비스를 보여주는 '메뉴 패널'로 진입합니다.
현재 연결되어 있는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카테고리별로 구분하여 보여드립니다.
서비스 아이콘을 터치하면 해당 서비스 홈 화면으로 진입하며, 각 서비스 화면에서는 계정 연동, 서비스 설정 등의 기능을 이용하거나, 주요 명령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도 있어요!'를 터치하면 다른 NUGU 디바이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들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1) 왼쪽 상단의 三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연결된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볼 수 있어요.
※ NUGU 앱 2.0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메뉴 패널에 보여지는 카테고리명, 카테고리 순서, 서비스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제품 전원은 어떻게 켜나요?
제품에 어댑터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이후 전원을 끄거나 켤 때에는 제품 바닥에 있는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주세요.
제품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하여 전원 제어는 가급적 바닥의 전원 버튼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Wi-Fi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사용 환경에 따라 외부 전압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제품에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 제품 밑면의 전원 버튼을 약 3초간 눌러 제품을 껐다가, 다시 전원 버튼을 약 3초간 눌러 제품을 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670-011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제품 뒷면의 USB는 어떤 용도인가요?
제품 뒷면의 USB 단자는 충전용 단자입니다. USB 통신이나 MP3 Play 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