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NUGU 스피커/앱] (NUGU 앱) 디바이스 컨트롤러가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앱) 디바이스 컨트롤러가 동작이 되지 않습니다.
NUGU ​앱과 NUGU 디바이스간에 연결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디바이스 컨트롤러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또는 NUGU 디바이스의 네트워크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NUGU 앱 2.0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앱) 전체 서비스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홈 화면 왼쪽 상단의 '三 버튼'을 누르면 NUGU의 전체 서비스를 보여주는 '메뉴 패널'로 진입합니다.

현재 연결되어 있는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카테고리별로 구분하여 보여드립니다.

서비스 아이콘을 터치하면 해당 서비스 홈 화면으로 진입하며, 각 서비스 화면에서는 계정 연동, 서비스 설정 등의 기능을 이용하거나, 주요 명령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서비스도 있어요!'를 터치하면 다른 NUGU 디바이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들도 둘러볼 수 있습니다.  

1) 왼쪽 상단의 三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연결된 NUGU 디바이스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볼 수 있어요.

※ NUGU 앱 2.0 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 메뉴 패널에 보여지는 카테고리명, 카테고리 순서, 서비스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제품 전원은 어떻게 켜나요?
제품에 어댑터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집니다. 이후 전원을 끄거나 켤 때에는 제품 바닥에 있는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주세요.

제품의 안정적인 사용을 위하여 전원 제어는 가급적 바닥의 전원 버튼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Wi-Fi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 사용 환경에 따라 외부 전압이 불안정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제품에 전원을 연결한 상태에서 제품 밑면의 전원 버튼을 약 3초간 눌러 제품을 껐다가, 다시 전원 버튼을 약 3초간 눌러 제품을 켜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1670-011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NUGU 스피커/앱 FAQ] (NUGU candle) 제품 뒷면의 USB는 어떤 용도인가요?
제품 뒷면의 USB 단자는 충전용 단자입니다. USB 통신이나 MP3 Play 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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