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VVE |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WAVVE FAQ |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동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 Adobe Flash Player 최신 버전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1599-3709)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WAVVE FAQ | 애플 스토어에 wavve가 없거나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요.
wavve 앱은 한국 앱스토어 계정으로만 다운이 가능합니다.

현재 앱스토어에 로그인 되어 있는 애플 계정이 한국 계정인지 확인 후 한국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어 검색하시면 앱 설치 및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WAVVE FAQ | 태블릿에서 타임라인 이동이 정확하지 않아요.
갤럭시탭 10.1 OS 3.0(허니콤)의 경우 타임라인 이동이 정교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4.0 (아이스크림샌드위치) OS 업그레이드후 이용해주세요.


WAVVE FAQ | wavve 애플리케이션의 권장사양을 알고 싶어요.
* iPhone / iPad
- [최소사양] iOS 9.0 이상(아이폰 4S, 아이패드2 이상)
- [권장사양] iOS 12.0 이상.

* 안드로이드폰 / 태블릿.
- [최소사양] OS Android 4.0.3 이상(아이스크림 샌드위치) 해상도 800*480 이상.
- [권장사양] OS Android 5.0(롤리팝), 해상도 메모리(RAM) 2G 이상, 해상도 1920*1080

* 스마트TV
- [최소사양] 삼성 오르세이 / LG Netcast OS 지원 단말.
- [권장사양] 삼성 타이젠 / LG WebOS 2.0 이상 지원 단말.
* 안드로이드 OTT 셋톱박스
- OS Android 5.0, PLAY스토어 사용 가능 기기. 해상도 메모리(RAM) 2G 이상.

*호환성이 낮은 환경.
1) 인텔 CPU 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또는 안드로이드&윈도우 듀얼OS 단말.
- ASUS 미모패드 7, Zen패드 / 샤오미 mi 패드 / lenovo 태블릿 시리즈 등.
- CHUWI Hi8 / Teclast 제품 / MPGIO / 늑대와 여우 / 아이나비 탭 등.

2) RAM 2G 미만 단말.
* 증상 : 영상이 끊기거나 앱이 느림.


WAVVE FAQ | wavve를 3G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wavve를 3G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G로 wavve을 이용하실 경우 과다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3G로 wavve을 이용하실 경우 각 통신사의 3G망 상태에 따라서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WAVVE FAQ | 진저브레드(안드로이드 2.3) 사용자도 wavve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갤럭시S, 갤럭시S2 등 진저브레드(안드로이드 2.3) 사용자도 wavve 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이용이 불가한 기기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WAVVE FAQ | PC 에서 엑스박스 표시, 또는 소리는 나나 영상이 나오지 않을 때.
PC상에 화면이 안나올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재설치 후 재부팅을 시도해주세요.
기존에 설치가 되어 있을 경우에도 재설치 권유해드립니다.
☞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http://get.adobe.com/kr/flashplayer/

설치완료 이후에는 꼭 컴퓨터를 재부팅(다시시작) 해주셔야 정상작동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의 경우 flash player 가 내장 되고 있고 자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셔 이용하시면 보다 원활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이후에 문제해결이 안되신다면 wavve고객센터 1599-3709(평일09~18시)로 전화주시면 자세한 사항 확인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wavve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