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WAVVE] 어떤 프로그램들이 예약되어 있는지 알고 싶어요.

 WAVVE [FAQ] 어떤 프로그램들이 예약되어 있는지 알고 싶어요.
MY > 시청예약알림 메뉴에서 시청예약목록을, 좋아요 메뉴에서 좋아요한 프로그램 업로드 알림과 좋아요 한 채널 목록을 확인/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wavve애플리케이션에서는 20개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WAVVE [FAQ] 타인의 명의를 도용해서 본인확인을 하면 어떻게 되나요?
2006년 9월 25일 개정된 [주민등록법] 제21조 제2항 제9호에 따라 영리목적 유무에 상관없이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여 본인확인을 한 사람은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따라 처벌받게 됩니다. 


WAVVE [FAQ]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비밀번호를 바꾸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web]
(1) 로그인
(2) 사이트 오른쪽 상단 [MY] 마우스 오버
(3) [회원정보수정] 클릭
(4) 비밀번호 입력
(5)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6) 회원정보 수정 > 비밀번호 확인 입력
(7) 비밀번호 변경 완료

[app]
(1) wavve 접속
(2) (로그인 상태)
(3) Menu – 회원정보 터치
(4) 비밀번호 변경 선택
(5) 현재 비밀번호 1회 입력
(6) 새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순차적으로 입력


WAVVE [FAQ] TV기기 앱에서도 실시간 채널을 시청할 수 있나요?
2017년 5월부터 TV기기 wavve 앱에서도 실시간 채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 일부 채널은 제외됩니다.

<지상파 채널>
- KBS 1TV
- KBS 2TV
- MBC
- SBS
- EBS
- EBS 2

<기타 채널>
- BBC World News
- CNN International

<가능 기기>
LG스마트TV WebOS


<미지원 기기>
삼성스마트TV(추후 예정)
LG스마트TV Netcast



WAVVE [FAQ] 최신회차가 없는 경우(보이지 않는 경우)

최신회차가 없거나 보이지 않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저작권 문제로 다시보기가 중단된 경우
2. 검색 정확도 및 우선 순위에서 제외되어 후순위로 리스트업 되는 경우. 입니다.

프로그램명으로 검색을 했을 때 모바일, 태블릿에서는 검색결과가 정확도순으로 리스트업 되기 때문에, 간혹 최신회차가 최상단에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우선 검색결과 최상단의 회차를 눌러 재생하신 뒤에, 재생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전체회차 보기 클릭 하시면 최신회차 순으로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